2015년 3월 8일 일요일

포천 고향나들이 오리고기!

오늘 어머니를 모시고 가족들과 포천에 고향 나들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어머니 추천으로 가족들과 함께 왔는데요 일단 대박 추천입니다!! ^^

 고향나들이 간판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직원및 사장님께..ㅋㅋㅋ

 모든 음식은 선불이구요..
오리구이가 선불인데 가격이 4만원이었나? 4만5천원이었나? 암튼..
양이 엄청 많습니다..
(제가 아는 사람은 다아는 대식가 입니다만..ㅋㅋ)
일단 저같은 사람 3명정도가 오면 딱 맞을 양입니다..무쟈게 많다는 거죠..ㅋㅋㅋ

 와이프님께서 구워 주십니다..ㅋㅋ
아 기다리는게 너무 힘드네요..ㅠㅠ




 ㅋㅋ 저는 맛집 블로그는 꽝입니다..ㅋㅋ
왜냐면 사진찍는걸 좋아하지만..사진보다는 먹는걸 더 좋아하거든요??..ㅡㅡ;;

 네~ 늘 이렇습니다..ㅡㅡ;
먹는동안 사진 찍을 시간이 어딧나요??
엄청 먹어야지..ㅋㅋㅋ
(참고로 오리탕 대박입니다..정말 맛있고 깔끔하니 시원하고 좋아요!! 완전 강추!!)

장점!
1. 오리가 정말 싱싱합니다!!
2. 양이 엄청 많습니다..(그냥말고 엄청!!)
3. 오리고기 먹고, 탕도 나오고, 돌솥밥도 나오고..먹을 것도 많습니다..^^

단점..ㅠㅠ
1. 사람이 엄청많아서 시끌벅적 합니다.
2. 선불이라서 음료한병도 따로 결제해야합니다..
3. 모든 반찬은 셀프입니다..직원분들이 너무 바빠서..이해가 가네요..ㅠㅠ


아! 오리고기는 포장도 가능하니..
대식가가 아니시라면 고기는 적당히 드시고, 포장후 탕을 드세요..
탕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서 고기로 배채우시면 후회 하실겁니다..ㅋㅋ
대식가라고 자신 하실수 있다면 그냥 맘편히 계속 드시면 되구요..^^


그리고 마무리는 소화도 시키고 땀도 흘리고!
아이들과 축구하기!!


그리고 하루의 마무리는 의자 쌓기게임!!

오늘하루도 즐겁고 보람되고 행복한 하루를 보네고 마무리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항상 즐거운 일상 행복한 하루를 선물 받아서 좋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