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4일 수요일

나와 나의맥북..그리고 새사진..

<노출보정, 대비+, 노이즈감소, 방사형필터>
이건 내사진!! 
이것이 나의 맥북..09년형이라 겁나 무겁다..
그냥 아령을 드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정말 고맙고 즐거운 어른이 장난감이다..ㅋㅋ 
=방사형필터를 사용하여 맥북에 시선을 모을수 있도록 노력해보았습니다.

<노출보정, 색수차제거, 대비+, 크롭, 닷지브러시(노출+,선예도+)>
전체적으로 어두운 사진이라서 새를 브러시질을해서 좀더 밝게 꾸며보았습니다. 

 <노출보정, 색수차제거, 크롭, 어두운영역-, 밝은영역+, 대비+, 점진적필터>
=점진적필터를 이용하여 밝은 낮에 찍은 사진이지만 노을진 오후의 느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노출보정, 색수차제거, 크롭, 어두운영역-, 밝은영역+, 대비+, 색온도조절>
=같은방법으로 노을진 오후의 느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라이트룸이 아니더라도 온도조절로 시간대를 변경한 사진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사진을위한보정인지 보정을 위한 사진인지 모를정도로
보정에 재미를 붙였습니다..
라이트룸을 즐겁게 활용하였는데..
맥북에서는 조금 무겁네요..ㅠㅠ
그래서 어퍼처를 배우는 중입니다만..고놈 참 어렵다~입니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