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2일 일요일

헤이터 레드 게이샤 스네이크 스냅백

평소 독특하거나..화려한걸 좋아해서..
헤이터 레드 게이샤 스네이크 스냅백을 사봤어요..^^
(D70s로 촬영하였습니다..아이들 책장에서...ㅡㅡ;;)

일본 기모노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정말 화려하고 강한 빨간색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요건 정면 샷..정말 맘에 들고 좋은데..
저처럼 머리가 큰 사람은 최대로 늘려도 좀 끼네요..ㅠㅠ
그래서 일부러라도 꽉눌러 써서 늘리는 중입니다..ㅋㅋㅋ

헤이터 로고 짜잔~!!
로고는 뭐 심플하네요..ㅎㅎ;;

뒷태 한번 보시죠...이쁘죠~~~ >.<//
근데 저는 저거 끝까지 늘리고 써야 하는 불편함이..ㅠㅠ
그만큼 멋도 죽구요..이런..

요건 헤이터 금장입니다..
이거 참 멋스럽고 좋네요..

그래도 나름 가격이 조금 있는 녀석이라 그런지..
무게감이 있더라구요..
(참이상한게 무거우면 고급느낌이드는..ㅋㅋ)

무튼..요런거 하나 샀다구요..ㅋㅋ
맘에 들어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